안녕하세요..
말씀하신데로.. 제품 불량으로 교환처리 해드렸습니다..
마지막 교환건은.. 그레이 인데.. 화이트 사진은..ㅠㅠ 처음받으셨을때
화이트도 불량이라고 말씀 해주셨으면 교환해드렸을텐데요~~ ㅠㅠ
11번가에 문의글에 답변 드렸습니다..
제품에.. 대해.. 저희 업체 신뢰에 대해. 만족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원하시면 전량 반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죄송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정말 해도 너무 하네요
11번가에서 선반 구매한 사람입니다.(11번가 아이디 : skyhanwool / 주문번호 : 202003020414947)
1. 3월 7일날 주문한 선반중에 전면에 찍힘이 너무 심한게 있길래 교환 요청했습니다.
2. 3월 11일날 교환 요청한 선반 전면부에 도장 까임이 너무 선명히 있어서 또 교환 요청
※ 직원분한테 전화해서 직접 신경써달라고 부탁까지 해서 직접 골라서 보내준다고 함
3. 3월 13일날 교환 요청 선반 도착 → 선반 전면에 검은색 페인트 묻어 있음...
진짜 쫌만 신경쓰면 이렇게 안보낼텐데
해도 너무하네요... 제가 뭐하러 시간낭비 해가면서 계속 하자 있다고 다시보내달라고 하겠습니까? 너무 화가나네요
1번째 2번째 까지는 실수라고 해도 3번이나 신경 안써서 보낸다는게 말이 됩니까?
다시 보내준 그레이 선반 사진찍은게 밝은곳에서 찍어서 화이트 처럼 보인거 같아요
그레이색상 선반에 페인트칠이 묻어 있는 겁니다...
(여태 그레이색상 선반 다시보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이제와서 화이트색상선반도 문제라고 한다면 제가 상식 밖인거지요...)